아래 약관에 모두 동의합니다.
브레인로또 이용약관
□ 제 1 장 [총칙]
※ 당사의 분석시스템은 전체의 로또번호 조합 중 등급별로 압축 필터링한 조합 정보제공만을 목적으로 하며, 당첨 확정 및 당첨 확률 개선 서비스가 아니므로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기대이익을 얻지 못하거나 발생한 손해 등에 대한 최종 책임은 서비스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본 이용약관은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및 정책에 따라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본 페이지를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추가되거나 혹은 수정된 내용을 확인하여 이용하여야 합니다.

제 1 조 (목적)
1. 본 약관은 (주)에이디에스(브레인로또, 이하 '회사')와 이용고객(이하 '회원')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로또당첨번호조합제공서비스(이하 '서비스')의 가입 및 이용에 관한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브레인로또의 분석시스템은 기존 1등 당첨 조합의 누적 패턴을 분석 및 필터링하여 최적의 조합을 추출, 제공하는 것으로 정보 및 참고 자료 제공을 목적으로 하며, 당첨 보장을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발생한 손실 또는 기대이익을 얻지 못함에 대한 최종 책임은 서비스 이용자에게 있으며 회사에 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3. 브레인로또는 건전하고 올바른 복권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며, 회원에게 건전한 여가 활동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함을 운영의 목적으로 합니다.
4. 본 이용약관은 브레인로또가 제공하는 서비스 및 정책에 따라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며, 이용자는 가입시 또는 개정 이후 약관을 확인할 의무가 있으며 회사는 약관의 변경을 고지할 의무가 있습니다.
5. 회원가입 시 등록한 개인정보를 이용하여 회원에게 로또당첨번호조합 서비스를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1.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서비스 : 구현되는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브레인로또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 회원 :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본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회원가입 신청서를 작성한 후, 회사가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으로써, 서비스 이용계약이 체결 되어 서비스를 제공 받는 사람을 말합니다. 
-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을 의미합니다.
- 아이디(ID) :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거나 회사가 승인하여 회원에게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 특수문자 등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 비밀번호 :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하여 회사가 승인하거나 회사가 생성하여 부여한 4자리 이상의 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등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 유료서비스 : 회사가 제공하는 결제 방식을 통해 유료로 구매 후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효력과 수정) 
1. 회사는 불가피한 경우 본 약관의 내용을 변경 또는 수정할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2. 수정 시에는 변경사항을 '회사' 홈페이지 또는 기타의 방법을 통해 공시하며, 공시 즉시 효력을 지닙니다.
3. 가입한 모든 회원은 최근 공지된 약관의 적용을 받게 되므로, 회사의 공지사항 및 본 약관을 정기적으로 확인할 책임이 있으며, 본 서비스를 계속 사용하는 것은 약관의 내용을 수락하고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4 조 (약관 외 준칙)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 내의 개별 항목에 대하여 개별 약정 및 운영 원칙을 정할 수 있으며, 본 약관과 서비스별 안내의 내용이 상충되는 경우에는 서비스별 안내(개별 약정 등)의 내용을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본 약관 및 개별 약정 등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부가통신사업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법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 소비자 보호지침 등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 제 2 장 [회원 가입 및 자격] 

제 1 조 (이용 자격) 
법적으로 성인이면 누구나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제반 서비스는, '회사'가 규정하는 회원으로 가입된 자에게만 허용이 됩니다. 
제 2 조 (회원 정보) 
회원가입 요청 시 아래의 정보를 정확히 입력해야 합니다.
1) 회원 아이디(ID) 2) 휴대폰 번호 3) 이름 4) 비밀번호(Password)
제 3 조 (가입계약 성립) 
1. 가입신청자는 회사가 정한 양식에 따라 회원약관에 동의하고, 가입신청서에 개인정보를 기입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사는 전항과 같이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이하 각 호에 해당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 승인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회사로부터 회원자격이 박탈된 경우가 있는 자 
2) 등록한 허위사실, 기재누락, 고의적인 오기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또는 업무 진행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원가입 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승낙한 시점으로 합니다. 
제 4 조 (회원 가입 승낙이 안 되는 경우) 
다음과 같은 경우 회사는 회원 가입의 승낙을 거부할 수 있다.
1) 가입신청 기재 사항을 허위로 작성하는 경우
2)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3) 본인이 아닌 타인의 정보로 작성한 경우
4) 범죄와 연관된다고 상식적으로 판단되는 경우 
5)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미비 된 경우 

제 5 조 (개인 정보의 변경, 보호) 
1. 가입신청자 또는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관련사항을 수정해야 합니다. 단, 회원 아이디는 수정할 수 없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잘못 입력한 정보로 인해 발생되는 각종 손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반 서비스 및 서비스 기능 확대의 용도로만 수집, 이용합니다. 또한 개인정보는 회원이 회원탈퇴를 원하는 시점까지 회사에 보유, 이용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반 서비스 및 서비스의 기능 확대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회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법령에서 정보의 공개를 요구하거나 법령에 의하여 정보의 제공이 가능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4. 회사가 회원으로부터 개인정보의 제공에 관하여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 받는 자, 제공목적, 제공정보의 내용)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하며, 회원은 일단 개인정보의 제공에 동의하더라도 언제든지 그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은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할 수 있고 회사 또는 운영자에게 잘못된 정보에 대한 정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정보 정정의 요청이 있는 경우, 요청내용을 확인 후 처리하여야 합니다.
7.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최소한으로 한정하며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회원의 개인정보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야기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는 모든 책임을 부담합니다.
8. 회사 또는 회사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 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이나 제공 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하여야 합니다.
제 6 조 (회원구분 및 서비스제한) 
1. 일반회원 : 회사에 회원등록을 마친 후 무료조합 배정을 포함한 당첨예측번호 체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2. 유료회원 : 회사에 회원등록을 마친 후 당사에서 제공하는 유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유료회원은 상품별 전용 약관을 적용한다. (본 약관 하단 별첨 항목 참조)


□ 제 3 장 [서비스의 이용] 
제 1 조 (서비스의 내용) 
회사는 회원에게 기본서비스와 부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본서비스와 부가서비스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기본서비스 : 등급제 회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 
2, 부가서비스 : 등급제 회원에게 제공되는 기본서비스 이외에 추가로 결제를 해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회사의 기본서비스 이용은 가입비(이용료)를 결제하여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부가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별도의 유료결제를 해주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제 2 조 (서비스 이용시간) 
1.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장애,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다만, 아래 '제3장 제3조'에 해당하는 경우, 예외적으로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한 이용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관련 사항을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 또는 통지합니다.
제 3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국가 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3. 전기통신 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4.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이 중단되어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경우
5. 부가서비스는 회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 및 중지 가능하며, 또한 이에 누적된 자료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6. IDC와 같은 서버 보관 장소의 운영불능 또는 외부의 해킹으로 인한 일시적인 사용불가 상태인 경우
제 4 조 (서비스의 상업적 사용금지 및 불법 사용금지) 
1. 회원은 서비스 이용권한 및 이용환경을 타인에게 양도 및 증여할 수 없으며, 또한 이를 어떠한 조건의 담보로도 제공 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관계법령 및 본 약관의 내용과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서비스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실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으며,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수정, 복사, 번역, 출판, 실행, 양도, 배포, 판매 및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 하거나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은 다른 회원의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를 취득하여 불법적 광고 또는 상업적 대상으로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5.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를 의도적으로 훼손, 정지, 과부하, 손상시킬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6. 회원은 해킹 또는 기타의 수단을 이용하여 회사의 정보를 취득하려 할 경우, 회원자격을 박탈할 수 있습니다. 
7. 불건전한 내용의 미팅신청, 쪽지, 이메일, 음란전화, 성매매, 원조교제, 금품요구, 도박, 투기 등 불법적인 상황을 주도, 유도하는 회원은 사전 동의 없이 회원자격을 박탈할 수 있습니다.
8.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유출되어 제3자에 의해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즉시 회사에 알려야 합니다.
9 회사는 전항의 경우 회원의 개인정보보호 및 기타 서비스 부정이용행위 방지 등을 위하여 회원에게 비밀번호의 변경 등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회원은 회사의 요구가 있는 즉시 회사의 요청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0. 회사는 회원이 본 조 제2항 및 제3항에 따른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5 조 (타 업체의 정보이용) 
1. 회사는 제 3자가 운영하는 타 사이트로 연결되는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2. 타 사이트의 정보는 회사가 관리하는 것이 아니며, 회사는 이에 대한 통제권이 없으므로, 회사의 고의나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타 사이트 정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협력업체와 협조하여 회원에게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제공되는 모든 컨텐츠 및 서비스는 회사 및 협력업체 소유로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됩니다. 
4. 회사를 통해 제공되는 컨텐츠 및 서비스는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하므로 부정확함이나 인쇄상의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5. 회사를 통해 제공되는 정보는 유해한 구성요소의 부재 등을 보증하지 않으므로, 회사와 협력업체는 이러한 자료에 대한 수정을 정기적으로 진행합니다.
6. 회사와 협력업체는 회사를 통해 제공되는 컨텐츠 및 정보를 회원이 이용함에 있어, 회사의 고의나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와 관련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6 조 (회원게시물 및 자료관리) 
1. 회원 본인이 등록한 내용물 또는 다른 회원이 등록한 내용물에 대해서, 회사가 반드시 백업본을 만들어 보관해야 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는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회사, 회원 또는 제3자를 비속어나 욕설을 사용하며 인신공격을 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게시물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혹은 제3자의 저작권, 초상권 등 기타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회원이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6) 상업적인 광고 게시물로 판단되는 경우 
7) 게시판의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물의 경우 
8) 기타 관련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9) 회사의 서비스에 대한 주관적인 의견으로 서비스 전체의 명예를 훼손시키는 게시물
10)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지적재산권 등 권리를 침해하거나 업무 방해로 판단되는 게시물
11)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게시물
※ 3회이상 게시판 이용원칙을 위반한 회원의 경우 운영자에 의해 게시물 등록 제한 조치 시행
(고객센터 혹은 사이트를 통해 원칙준수에 대한 의사가 전달될 시 최초 1회에 한해 시정조치 가능)
3. 회원의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함으로써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 7 조 (유료서비스) 
1. 서비스는 기본서비스 및 부가서비스로 구분되며, 이는 회사의 정책에 따라 유료로 운영합니다.
2. 회사의 기본서비스는 회사가 제공하는 과금 결제 수단을 이용하여 가입비(이용료)를 결제한 후에 해당되는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이의 적용범위는 회사운영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가입비(이용료)는 등급에 맞는 기간으로 정하고, 결제 후 1일 이상 이용한 회원 및 제4장 1조의 '회원의무사항'에 반하는 행위를 하여 탈퇴한 회원의 경우 결제분에 한하여 절대 환불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4. 유료서비스 가입 후 서비스를 한 번도 받지 않고 취소를 하는 경우 관련법에 의거해 진행하며, 서비스를 한 번이라도 받은 경우, 한 달 단위로 이용료가 차감되며 여기에 위약금, 부가세, 송금수수료 등 해당 상품의 개별 약정에 따라 적용됩니다.
5. 조합수 조정, 사용 정지로 인해 변경되는 종료일은 계약 기간과는 별개이며, 이로 인해 변경된 이용 기간은 회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 기간으로 처리됩니다.
6. 사용자가 직접 결제를 하면서 사용한 신용카드, 이동전화기(휴대폰) 및 결제암호의 관리소홀로 인해 발생한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7. 회사는 상품가입비, 부가서비스 이용료 및 기타수수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요금에 관한 변경사항은 별도 공지하며, 변경사항은 공지 즉시 효력을 발휘합니다. 
8. 회원 가입 시 결제정보 입력란에 결제방식을 설정한 후 해당정보에 명시된 요금을 지불하여야 합니다. 만약 명시된 가입비(이용료)를 지불하지 못하였을 경우에는 해당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9. 상품 전체금액을 결제하지 못하고 분납의 조건으로 이용한 경우 미납금 결제요청을 거부 또는 지연하면 완납 시까지 회원자격이 정지됩니다.
10. 상품가입을 위한 결제정보 입력란은 해당 서비스의 가입비(이용료)를 지불하는 금융 정보에 해당되므로 도용 및 타인의 금융 정보를 임의 기재하였을 때, 서비스 사용의 제한은 물론 법적 책임을 지셔야 합니다. 
11. 회사에서 제공하는 유료서비스 이용회원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서비스 중도 해지 또는 중지를 할 수 없습니다. 만약,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해지 또는 중지를 요청할 경우 회원은 명확한 근거서류를 FAX 또는 우편으로 회사에 서면 제출해야 하며, 회사는 이를 검토 후 승낙 또는 자료가 명확하지 않을 경우 거부할 수 있습니다.
12. 유료서비스 가입 이후 유료조합을 수령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하며, 유료조합 수령 이전 서비스의 해지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서비스를 정상 금액에서 차액, 할인금액 등으로 가입한 경우, 차액, 할인금액 등에 대해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13. 회사가 회원(유료/무료 등 모든 회원)에게 제공하는 모든 분석조합(무료조합 포함)은 회원 본인에게 확인 의무가 있으며, 해당 사이트, 통신사, 문자발송업체, 기타 제휴업체 등의 문제로 인해 사이트상의 조합제공 및 문자발송(SMS,LMS,MMS 등) 서비스에 따른 오류로 분석조합이 정상적으로 제공되지 못할 경우에는 회원 본인이 사이트를 통해 직접 확인해야 하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피해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제 8 조 (상품의 정의)
(1) 기간 정액제 상품
1.1년 골드 상품 정가 390,000원, 2년 프리미엄 상품 정가 990,000원, 2년 프리미엄다이아 상품 정가 3,000,000원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2) 상품의 설명
2. 골드 상품
1) 가입방법은 홈페이지 또는 담당자와 전화 연결 후 골드상품을 가입 할 수 있습니다.

3. 프리미엄or 프리미엄다이아 상품
1) 가입방법은 담당자와 전화 연결 후 상품을 가입 할 수 있습니다.
2) 가입 후 2년 기간 동안 회원님이 선택하신 요일, 조합수를 발송 하는 상품입니다.
3) 가입 기간 동안 1등 또는 2등의 당첨 결과가 나오지 않을 시 가입비를 보장(프리미엄다이아) 하는 상품입니다.(추천번호의 90% 이상 구매 영수증 첨부 필수)

제 9 조 (계약해지)
1.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언제든지 탈퇴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탈퇴신청을 빠른 시간 내에 처리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고객센터를 이용해 회원탈퇴를 요청 해야 합니다.

3.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사이트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회원 기록은 삭제하며, 복구 및 이용이 불가합니다. 또한 회사가 직권으로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말소 전에 회원에게 소명의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10 조 (이용요금 등의 환불 및 당첨수수료)
1. 골드상품은 환불이 불가능하며, 프미리엄or 프리미엄다이아 상품은 가입 후 3일 이후로는 환불이 불가하며, 3일 이내 서비스 중도해지를 원하실 경우 아래의 환불약관에 따라 서비스(프리미엄,프리미엄다이아)에 한하여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조합이 제공되지 않은 상태에서만 이용자가 계약해지를 요청하는 경우에 한하여 환불약관에 따른 해지신청)
2.
단, 정상 금액에서 할인 받으신 경우, 할인된 요금이 아닌 정상금액을 기준으로 이용 요금이 산정됩니다.

(환불약관)

1. 중도해지수수료는 일시불 가입금액 정상가 기준으로 25%로 적용합니다.
가입 후 3일 이내에 서비스 환불 요청 시 해지수수료는 일시불 가입금액 기준으로 25%로 적용하며 할인전 금액기준으로 다음과 같이 계산한다

* 환불금 계산 :
결제일- 조합받기전 전액환불/ 조합을 받은경우 위약금10%차감(정상가 기준)
결제 후 1일~3일 이내- 위약금10% 차감(정상가 기준)칲
결제 후 3일~7일 이내- 중도해지수수료 25%+위약금10% 차감
결제 후 8일 ~ 30일 이내 - 중도해지 수수료 25%+ 결제금액의 25% 차감
결제 후 31일 ~ 60일 이내 - 중도해지 수수료 25%+ 결제금액의 35% 차감
결제 후 61일 ~ 120일 이내 - 중도해지 수수료 25%+ 결제금액의 55%  차감            
결제 후 121일 이후 - 환불 불가

가. 이용 기간은 결제일과 중도해지 신청일을 각 1일로 포함 한다.
예) 05월01일 결제 ~ 05월 11일 중도해지 신청 = 이용기간 11일
나. 일시정지 기간의 경우 중도해지 일수에 포함된다.

2. 환불 신청은 회원탈퇴 이전에 신청하여야하며 회원탈퇴 이후에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3. 프리미엄다이아 상품의 경우 당첨보장 서비스 가입시 2년동안 2등이상 미 당첨되거나 동행로또 자동확률보다 낮을경우 전액 환불

※ 동행로또 자동확률에 대한 정의
프리미엄다이아 상품 중 당첨률이 나눔로또 자동확률보다 높은 경우의 예시.
조합수가 이보다 많거나 적을 경우, 당첨횟수의 계산은 정비례해서 계산된다.
기준은 프리미엄,프리미엄플러스 2,770 조합을 받은 경우이며,
조합수가 이보다 많거나 적을 경우, 당첨횟수의 계산은 정비례해서 계산된다.
- 3등이 나온 경우는 무조건 나눔로또 자동확률보다 높다.
- 4등만 나온 경우 : 2,770 조합을 수령한 경우, 4회 당첨되면 나눔로또 자동확률보다 높다.
- 5등만 나온 경우 : 2,770 조합의 수령한 경우, 62회 당첨되면 나눔로또 자동확률보다 높다.
- 4등과 5등이 섞여 당첨된 경우, 아래의 조건을 하나라도 충족하면 나눔로또 자동확률보다 높은 것이다
4등이 5회 나온 경우 5등은 8회
4등이 4회 나온 경우 5등은 19회
4등이 3회 나온 경우 5등은 30회
4등이 2회 나온 경우 5등은 40회
4등이 1회 나온 경우 5등은 52회
※ 단, 당첨금액의 총액(당첨 조합 모두 포함)이 당사 서비스 이용료보다 클경우 비환불
※ 모든조합은 실 구매와 상관없이 발송된 조합 또는 추천수가 당첨일경우 당첨으로 인정하고 적용합니다.
프리미엄다이아 (24개월상품) 환불요청은 서비스 만료기간 3일 전까지 대표전화번호로 요청하셔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서비스 기간이 12개월이 연장되며 이 경우에는 추가 서비스 기간 종료 후 환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용도중 골드,프리미엄,프리미엄다이아 상품 모두 2등이상 당첨 즉시, 해당 회원보장 자격이 소멸됩니다. (단, 본인요청시 재가입 가능)


제 10 조 (모바일, 휴대폰 서비스) 
모바일, 휴대폰 서비스라 함은 회사의 컨텐츠를 이동통신회사(SKT, KTF, LGT 및 정부에서 승인받는 모든 신규이동 통신사도 해당)의 무선데이타망을 통해 제공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1. 회원은 신규 가입 시 또는 가입 후 이용 중 고객센터를 통해 문자수신에 관한 신청, 거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문자수신에 관해 신청을 할 경우 신청일로부터 2년간 유효하며, 회원이 이용 중 문자수신 거부를 요청하면 2주 이내 처리결과를 회원에게 통보해 주어야 합니다.
3. 문자수신에 관한 항목은 '로또당첨번호'와 '이벤트,정보 발송' 2가지이며 '로또당첨번호'는 비홍보성 정보로 '로또당첨예상번호'와 해당 주에 제공된 번호의 '당첨안내' 문자이며 '이벤트.정보 발송'은 홍보성 정보가 제공될 수 있으니, 원치 않은 경우 거부 또는 해지요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4. 문자발송 서비스(SMS,LMS,MMS)는 전산상 오류 또는 핸드폰기종, 스팸설정, 통신사설정 등의 원인으로 미전송 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자는 최종확인을 회사사이트의 '마이페이지- 나의조합' 에서 확인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문자 미전송과 관련하여 회사는 어떠한 법적책임도 지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5. 휴대폰번호이동, 번호변경, 통신사변경, 명의자변경이 발생했을 경우, 반드시 직접 또는 회사에 통보하여 회원 또는 다른 사람에게 피해가 일어나지 않도록 해야하며, 만일 피해가 발생했을 경우 회사는 어떤 법적인 책임도 지지 않고, 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 제 4 장 [이용규칙] 
제 1 조 (회원 의무사항) 
1.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 또는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 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서비스 이용 중 1등 또는 2등에 당첨이 되어 당첨금을 수령하였을 경우, 등급에 따라 해당 금액을 회사에 납입하고, 당첨된 로또용지 및 당첨금 수령영수증 사본이나 사진을 본사로 제출해야 한다. 불이행시 본사는 법적인 대응을 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업적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 의무가 있습니다.
4.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5.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2) 다른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도용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3) 회사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 또는 유포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4)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초상권, 기타 지적재산권에 대하여 침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5) 회사 또는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6) 회사 또는 제3자에게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광고, 화상, 음성 기타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게시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유포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7.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제반 서비스 이용 시 제4장의 "이용규칙"에 명시되어 있는 요구사항을 따를 의무를 지니며, 따르지 않을 경우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8. 기타 관련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규정에 위배되어 회사의 손실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 2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계 법령과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회원이 쾌적한 환경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2.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과 회사간에 가입계약이 성립된 시점부터 결제유무에 따라 서비스를 차등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3. 회사는 아래 각호의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의 개인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할 수 없습니다. 
1) 전기 통신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 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2)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는 경우
3) 정보통신 윤리 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 및 광고를 전자우편이나 서신, 휴대폰문자 등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적극 처리 하여야 하며, 적극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해야 합니다. 
6. '제3장3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의 경우를 제외하고, 연중무휴, 1일 24시간 서비스를 원칙으로 합니다. 그러나 고객센터, 무통장입금의 확인, 게시판, 상담란 등 인력이 필요한 일부업무는 정규업무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제 3 조 (서비스 이용 해지 및 제한)
1.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제공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체에 대한 이용권한을 사전 통지 없이 해지 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 회원 본인이 직접 회사가 정한 해지 절차에 따라 서비스 해지 신청을 해야 합니다.
3. 유료회원의 경우 가입 해지 신청에 의하여 가입 해지가 되면 남은 기간에 대한 자격도 함께 소멸됩니다.
4. 회사는 전항에 의해 서비스 이용 계약이 해지된 회원이 다시 가입신청을 하는 경우, 회원 가입 승낙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에 위반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7일, 30일, 90일의 이용 정지 또는 회원탈퇴(해지) 조치시킬 수 있는 권한이 있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의 가입비(이용료)를 환불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제 5 장 [면책과 손해 배상] 
제 1 조 (손해 배상) 
1. 회사와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고의 또는 과실로 상대방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에는 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2. 단,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위반하지 않는 한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 조 (면책 사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 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회원이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은 자신의 책임아래 서비스를 이용하며,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등에 관하여 손해가 발생하거나 자료의 취사 선택,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어떠한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5. 회사는 제11조의 규정에 위반하여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등과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이익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6. 회원아이디와 비밀번호의 관리 및 이용상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되는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습니다.
7. 회사는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본 사이트와 연결된 제 3자에 의하여 유지되는 다른 인터넷 사이트들의 내용들에 대하여 회사는 아무런 통제권한이 없습니다. 따라서 다른 인터넷 사이트에 포함된 정보의 정확도와 신뢰성에 대하여 회사는 아무런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가 회원 또는 제3자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게 되고, 이로써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본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게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동 손해로부터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제 3 조 (분쟁의 해결)
1.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2. 회사의 정액 서비스 회원 및 기타 유료 서비스 이용 회원의 경우 당해 서비스와 관련하여서는 회사가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
3. 회사와 회원간에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하며,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와 회원간에 소송이 제기될 경우, 소송은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 4 조 (기타조항) 
1. 서비스 이용 관련 문의 및 불편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부칙] 
제 1 조 본 약관은 2017년 03월 06일 부터 적용됩니다.



[별첨] 유료(등급)서비스 개별 약정
브레인로또 이용약관 동의 (필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주)에이디에스(사이트명 브레인로또 이하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상의 개인정보보호 법령, 고시 기준 및 방송통신위원회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주)에이디에스는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정하여 이용자에게 본인의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를 취하는지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또한 본 처리방침을 사이트에 공개하여 이용자가 언제나 쉽게 열람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본 방침은 2017년 03월 06일부터 시행됩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 방법
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3.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 방법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1) 회사는 회원가입,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최초 회원가입 당시 아래와 같은 최소한의3x 개인정보를 필수항목으로 수집하고 있습니다.
< 일반회원가입 > - 필수항목 : 아이디, 휴대폰번호, 이름, 비밀번호 
2)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3) 유료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결제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결제시 : 주문번호, 결제승인번호 
4) 통화품질 향상을 위해 통화내용은 녹취 됩니다.
- 녹취 보관 6개월
나. 개인정보 수집방법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홈페이지 회원가입, 유료서비스 결제 시, 팩스, 전화, 상담 게시판, 이벤트 응모 등


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가.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컨텐츠 제공, 특정 맞춤 서비스 제공, 구매 및 요금 결제, 본인인증, 요금추심
나.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 및 제한적 본인 확인제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회원탈퇴 의사의 확인
다.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 광고의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이용에 대한 통계

3.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1) 부정이용기록 
- 보존 이유 : 부정 이용 방지 
- 보존 기간 : 1년
나.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1)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보존 항목 : 이름 , 생년월일 , 로그인ID , 비밀번호 , 휴대전화번호 , 서비스 이용기록 , 접속 로그 , 쿠키 , 접속 IP 정보 , 결제기록
보존 근거 : 고객지원, 부정이용 등
보존 기간 : 1년
그리고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 쿠키 등 사용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예: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한예슬
전화번호 : 1544-4475
이메일 : aaaa10111@naver.com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2.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3.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4.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

*SMS수신동의*


회사는 회원가입 시 수집된 개인정보를 탈퇴 시까지 수집·이용하여 각종 서비스·상품(서비스와 상품에 대하여 홍보, 가입권유, 프로모션, 이벤트 목적으로 본인에게 정보/광고를 전화, SMS, MMS 등)을 고객센터를 통해 전달함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필수)
동의하기